본문 바로가기
약과 건강

모그라미 팬티 남자한테 좋은지 입어보고 분석해봤음(정자 형성, 흡습성, 통풍, 민망한 정도 등)

by 윤 약사 2025. 7. 8.
반응형

모그라미 분모자 팬티가 엄청 핫했죠?

입은 듯 안 입은 듯 늘어지기도 하고 시원하다고 해서 아주 소문이 자자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의미로는 성기까지 다 비쳐지기 때문에 조심해서 입어야한다고도 알려져 있죠.

워낙 비치기 때문에 자칫하다가 발기라도 하면 그냥 상대방에게 바로 노출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모그라미 팬티 착용 후기를 보면, 별별 놀랄만한 사진들이 많더라고요?

일부로 그렇게 찍어 올린 거 같긴 한데, 정말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모그라미 팬티 남자한테 좋은지 입어보고 분석해봤음
모그라미, 스키니즘 등 얇은 팬티가 여름에 대세가 되는 거 같습니다.

모그라미 팬티가 시원하기 때문에 남성의 성기능에 긍정적이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남자의 성기는 외부 돌출형이고, 온도가 다른 곳보다는 조금 더 낮아야 정자 생성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정말 모그라미 팬티가 남자에게 좋은 걸까요?

한번 다각도로 판단해 보도록 해보겠습니다.

구분 모그라미,
스키니즘
일반 면팬티
청량감(통풍) 매우 우수 여름에 답답함
땀, 소변 흡수 전혀 흡수하지 못함 사타구니 땀, 잔뇨를 흡수할 수 있음
무게 매우 가벼움(29g) 일반적인 무게
정자 형성 팬티만 입었을 때 우수 보통

땀흡수는 잘 안된다

시원한 것에 비해, 사실 이게 면 팬티와는 다르기 때문에 땀 흡수는 잘 안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초경량 팬티이기 때문에 애초에 굉장히 가볍고, 구멍이 숭숭 뚫려있는 원단이라 땀 증발이 빠르게 됩니다.

따라서, 시원하다고 느껴지기는 합니다만, 몸밖으로 분비되어 나오는 피지나 각종 분비물, 그리고 땀이 흡수되는 효과는 없습니다.

 

아마도 스판덱스 재질로 만들어진 거라 구김이 잘 일어나지도 않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거 같아요.

하지만 스판덱스는 면이 아니기 때문에 땀도 흡수를 못하고, 남성들이 자주 범하는 소변 흘리는 것도 흡수를 못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남자들은 바깥에서 서서 싸는 소변기에 소변을 보고난 뒤, 끝까지 다 싸고 나오기보다는 조금 덜 나온 상태에서 대충 툴툴 털고 나와서 팬티를 입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조금 흘러나온 소변이 흡수가 안된다면 그대로 성기와 바지에 뭍어서 소변 지린내가 계속 날 수 있겠죠?

이 점은 모그라미 팬티의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 중에서 모그라미를 입고 소변 잔뇨 자국으로 불편하다고 말하는 살마이 꽤나 되는 거 같았습니다.

특히 여름 옷은 그 특성 상 밝은 색깔 옷이 많은데, 누런 팬티자국이 보이게 된다면 상당히 민망하겠죠?

모그라미 팬티 남자한테 좋은지 입어보고 분석해봤음

청량감이 느껴지는 팬티

이게 땀이 흡수는 안되더라도 수분 증발은 무척이나 잘되는 소재입니다.

애초에 굉장히 얇은 팬티라서 무게가 29g 정도 밖에 안하거든요?

그래서 거의 입지 않은 듯한 느낌도 들고 바람이 숭숭 불어서 집에서 입고 있기 정말 편합니다.

 

정장 바지를 입는다거나 청바지를 입는다면 시원한 느낌을 별로 느낄 수 없습니다.

또한 땀흡수가 잘 안되기 때문에 오히려 사타구니에 땀이 더 차서 진균 번식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청바지나 두꺼운 바지 안에 모그라미나 스키니즘 팬티를 입었을 경우, 귀두포피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귀두의 아랫 부분에 하얗거나 약간 짙은 회색의 같은 검은 떼가 생길 수 있고 생선 썩는 냄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

https://kevinluo.tistory.com/65

 

귀두포피염으로 귀두에서 피났을 때, 이렇게 대처했어요 feat. 베아로반 연고로 진짜 다행

이번에 갑자기 귀두에서 피가 나서 정말 놀랐습니다.패닉에 가까웠었는데, 남성분들에게 얼굴 만큼이나 중요한 게 사실은 성기잖아요.왜냐하면 성기가 손상되면 세상을 잃은 것만 같은 큰 충격

kevinluo.tistory.com

 

하지만 집에서 모그라미 팬티만 입고 있다면 정말 편합니다.

땀이 바로바로 증발되어 나가고, 하체를 강하게 조이지 않기 때문에 편하기도 하죠.

혼자 사는 남자나 아이가 없는 집에서 남자가 있고 있기 좋은 팬티가 아닐까 합니다.

정말 이렇게 시원한 팬티를 입으면 고환에서 정자도 잘 만들어질 거 같아요.

보이기에 징그럽거나 섹시하거나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서 이걸 좋아할지 안 좋아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부가 다 보이는 팬티이기 때문에 조금 징그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아는 친구는 여자친구가 모그라미 팬티 입은 걸 섹시하다고 말하며 좋아한다고 했다고 하네요.

상대방에 따라서 이것의 평가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발기 시 음경 길이가 긴 사람의 경우, 음경의 끝 부분이 팬티 바깥으로 나올 수도 있습니다.

가볍게 만들려고 그랬는지, 은근히 허리 부분이 짧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발기가 되었을 때 귀두 부분이 바깥으로 나오게 되니까 조금 신경쓰이더라고요.

안 그런 사람도 있지만, 저는 이거 때문에 바깥에서 입을 때에는 조금씩 신경이 쓰였습니다.

그래서 성기 길이가 너무 긴 사람의 경우, 튀어나오지 않도록 좀 조심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모그라미 팬티 남자한테 좋은지 입어보고 분석해봤음

반응형